전황판 v3.6.6

v3.6.6 세부 설정 v3.6.6 기본 설정창

 

설정 창이 위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1. 기존의 체력, 사기 등등 여러가지를 모두 묶어서 기본 정보로 변경하였습니다.
  2. 수리, 건조, 임무와 같이 수동 갱신에만 적용되며, 서버로 정보를 요청하는 설정은 세부 설정(비동기 옵션)으로 이동하였습니다.
  3. 전투 보고를 전황판에 적용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결과 미리보기)
  4. 전투 보고를 사용하며, 심연 상태가 아닐 경우, 중상을 당하면 알려주는 키리시마의 목소리가 알람 소리 크기에 따라 조절됩니다.
    (최저 50, 최대 100)
  5. 예외 처리를 추가하여 개장할 경우에도 즉시 함대 구성원 갱신이 이루어지도록 했습니다.
    (장비 표시가 추가되면서 개장하면 잠시 작동을 멈추었습니다. 모항으로 화면 전환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해결되기에 사용에는 어떤 문제 없었습니다.)

덧, 함선 정보실이 일단락되었으며, 아이템 정보 처리도 완성하였기 때문에 장비 정보실이 개설될 예정입니다.
기본 함선 정보실의 주소가 http://kcs.isitea.net/Database 인 관계로 페이지 내부에서 전환되는 형식이 될 듯합니다.

10 thoughts on “전황판 v3.6.6

  1. 흠… 중계기사용이 아닌 크롬사용시에 전황판이 자동갱신이 되지 않는건 제 문제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제가 써보니 중계기 사용시에 이상하게 함선건조내역이 전부 미개방이라고 적혀있는데 이거 무슨문제인지 아시나요??

  2. 여기 사용된 지도 데이터가 어디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처음보는 넘버링이라 알기가 어렵네요…

    일반적으로 통용되는게 4-3-A 같은 알파벳 넘버링 방식인데, 여기는 맵 내부 넘버링이 4-3-1 처럼 숫자로 되어있네요.

    지도 넘버링이 혹시나 개인이 한 것이라면, 이미 통용되고 있는 알파벳 방식으로 바꾸실 순 없는지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1. 서버에서 부여하는 번호입니다.
      해역 코드는 http://kcs.isitea.net/battle 좌측 상단의 아이를 누르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덧붙여서 저는 모든 정보는 서버에서 보내오는 것을 기준으로 작업하며 이를 기존에 사람들이 임의로 작업한 형태로 전환할 의향이 없습니다.

      1.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
        전투기록보고를 찾아들어가야하네요…

        1. 지도에서 조회하고 싶은 지역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검색도 되니 애용해주세요 ㅎㅎ

  3. 죄송한데 저 계속해서 인터넷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라고 하는 창 있잖아요 그거 나오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
    vpn으로 우회하면 접속되는데 처음에는 그냥 접속되었는데 컴퓨터 업테이트 이후 안되네요,

      1. 저 죄송한데 internal server error 이라고 뜨면 어떻게 하나요?
        동영상에 나와있나요?

        1. pikachu 서버에 문제가 생겼거나, DMM 쪽에서 암호 변경을 권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VPN을 통해 DMM에 접속해 암호 변경을 권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다면 토큰 정보를 가져와서 토큰 접속을 사용해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